2021/06/15 2

iOS 15 :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FaceTime 통화에 초대하는 방법

드디어,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유저들을 페이스타임(FaceTime)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iOS15 와 iPadOS 15에서 애플 장치가없는 이들을 페이스타임에 불러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타임 통화에 대한 링크를 보내서, 어디서나 영상통화를 할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링크 기능을 사용하면 애플 계정이없는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이 Windows PC 또는 Android 휴대폰이든 상관없이 모든 타사 장치에서 열린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aceTime‌ 통화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타임 호출은 애플 사용자여야 하지만 말이죠. 다음은 ‌iOS 15‌ 및 iPadOS 15에서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iPhone 또는 iPad 에서 FaceTime 앱을 실행합니다 . ..

애플, 새로운 아이폰 12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 케이스 출시!

애플은 오늘 아이폰 12, 12 Pro, 12 Pro Max 및 12 mini 용 실리콘 iPhone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를 포함한 일련의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는 밝은 노란색 쉐이드, 클라우드 블루는 부드럽고 밝은 파란색, 일렉트릭 오렌지는 금귤보다 어둡고 핑크 시트러스보다 오렌지색이 더 많은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새로운 케이스는 모든 애플 실리콘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49 달러부터 시작하며 오늘부터 Apple 웹 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개요 Apple이 디자인한 이 MagSafe형 실리콘 케이스는 iPhone 12 | 12 Pro에 멋을 한층 더하는 동시에 폰을 든든하게 보호해줍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외장 마감이 탁월한 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