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25

애플, 에어팟 3세대 출시 안하고, ‘비츠 스튜디어 버즈(Beats Studio Buds)‘를 출시했다!

애플은 기대했던 에어 팟 3세대가 아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비츠 스튜디오 버즈(Beats Studio Buds)’를 출시했네요. 2014년에 비츠 일렉트로닉스를 30억 달러에 인수한 애플은, '애플 화' 하지 않고 닥터 드레 비츠를 출시했습니다. 마치 중국의 지리자동차가 산하에 볼보 자동차를 두고 그대로 브랜드를 유지하는 것처럼 말이죠. 게다가 별도의 마케팅 없이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올라왔습니다. 간단한 소개 영상 참조하시죠. ntroducing the new Beats Studio Buds feat. Roddy Ricch 화이트,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 가격은 16만 9천 원이네요. 삼성 버즈와 디자인으로 겹치는 부분이 있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에어 팟 프로와 경쟁하게 된..

MS, '윈도우11' 출시 소식! 뭐가 달라졌을까

마이크로소프트(MS)는 오늘 윈도우 11(WINDOWS11)을 공개했다. 2015년 이후 6년만에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새로운 UI(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무장한 윈도우 11이 무엇이 달라졌을지 살펴보자. 1. 중앙 하단 메뉴 윈도우는 그간의 스타일을 버리고, 시작 메뉴를 중앙으로 옮겼다. 경쟁사의 Dock과 비슷한 형태를 가진 모습이다. 윈도 8에서 시작된 타일 스타일을 버렸고, 중앙으로 이동하면서 다른 작업표시줄과 중앙 배치를 이뤘다. 그 위로 열리는 메뉴는 더 시안성을 올린 모습이다. 아이콘과 자잘한 UI변화도 따라온다. 다크 모드의 지원도 반가운 소식이다. 2. 화면 분할 기능 이제 윈도우 내에서 지원하는 화면 분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윈도우 화면의 레이어를 조..

애플 '아이폰13' 9월 14일 공개, 24일 공식 출시 전망.

애플 '아이폰13'이 9월 14일 공개되며, 9월 24일에 정식으로 출시될 것 전망이 나왔습니다. 댄 아이브스 웨드부시 증권 애널리스트를 인용한 전문 매체 폰아레나발 소식에 의하면 애플이 9월 셋째 주, 아이폰13 공개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행사일은 9월 14일 화요일이 유력하며 17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9월 24일엔 공식 출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금까지 예견해왔던 것과 같이 -'아이폰13'은 차세대 프로세서 'A15 바이오닉' 을 탑재할 것으로, -배터리 용량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보입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이 두꺼워질 것이라는 전망도 여전합니다. -'센서 시프트' 안정화 기술이 전체 시리즈로 확장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센서 시프트는 카메라 렌즈OI..

아이패드 프로-알뜰폰 데이터전용 유심 사용기. 장착기?

먼저, 알뜰폰 가입(유심 신청)방법은 ▼요기 먼저 보세용▼ 너무 쉬운 알뜰폰 가입+유심교체+셀프개통 방법. 가격비교사이트 이용. 너무 쉬운 알뜰폰 가입+유심교체+셀프개통 방법. 가격비교사이트 이용. 안녕하세요~ keys입니다! 알뜰폰으로 전환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저처럼 쉽게 갈아타시면 됩니다. 1. 알뜰폰 통신사와 요금제 고르기 먼저 알뜰폰 허브에 접속합니다. 가격비교 keys.tistory.com 자, 드디어 택배로 아이패드에 넣을 유심이 도착했습니다! 개봉전 두근 두근~!! 개봉을 하고 꺼냅니다! 저 카드같이 생긴게 유심입니다. 동본된 설명서(안내문)을 대략 읽고서, 미리 개통처리 되어 보내준 유심을 얼른 꽂아야겠죠? 유심을 뜯어냅니다. 각자의 장치에 맞는 사이즈를 알고서 뜯어야 하..

1TB 아이폰(iPhone) 13 Pro 는 없다. 일반 모델은 LiDAR 없다.(6/23 루머 리포트)

지금까지, 모든 아이폰 13 모델은 LiDAR를 사용할 것으로, 그리고 Pro 모델은 최대 1TB까지 용량을 지원할 것으로 내다보는 것이 가장 마지막 예측이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정보 회사인 TrendForce는 곧 출시될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Apple의 전략 예측을 발표했는데요. 13 또는 Apple 12s라고 불리는 이 세대는 12에 도입 된 기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아, 안돼~!!! 우리가 지금까지 들어온 루머대로, iPhone 13 Pro는 120Hz 재생률 (LTPO 패널)의 AMOLED 패널을 사용 하고 Face ID 구성 요소의 새롭고 슬림 한 하우징 덕분에 노치가 더 작아 질 것으로 봅니다. 모든 메인 카메라는 손떨방이, 기존 OIS에서 sensor shi..

[팩트체크]아이폰 13 핑크 출시 루머

아이폰 13 루머, 특히 휴대 전화의 디자인과 관련된 루머가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에 핑크색과 무광 검정색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색상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시작되었는데요, Peng Phones 라는 트위터 계정은 소싱없이 동일한 사진을 트윗하면서 "Rose Pink" iPhone 13 Pro Max 렌더링을 언급하고 색상 옵션에 대한 2021 년 12 월 출시일을 언급하며 상당한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동일한 계정의 후속 트윗에서도 "핑크", "로즈 핑크", 심지어 "로즈 골드 핑크"아이폰에 대한 2021 년 11 월 출시가 언급됩니다.) 이후 해당 사진은 저작권 위반으로 트윗에서 삭제되었습니다. Peng Phones가 트윗 한 출시 날짜와 색상 이름의 진실성은..

너무 쉬운 알뜰폰 가입+유심교체+셀프개통 방법. 가격비교사이트 이용.

안녕하세요~ keys입니다! 알뜰폰으로 전환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저처럼 쉽게 갈아타시면 됩니다. 1. 알뜰폰 통신사와 요금제 고르기 먼저 알뜰폰 허브에 접속합니다. 가격비교 사이트인데요, 쉽게 여러분이 원하는 요금제와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vnohub.kr/user/index.do 알뜰폰 허브라는 사이트이고요, 저랑 아무 상관없는 회사입니다. ㅎㅎ 들어가시면 이렇게 생긴 것을 조절하셔서, 데이터가 얼만큼 필요한지, 음성과 문자는 얼만큼인지 저렇게 표시해보세요. 저는 데이터 10기가 이상, 음성과 문자는 저렇게 했을 때,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저는 모두 무제한에다가, 데이터 빵빵하면서 다쓰면 매일 2기가 주고, 그것도 다 쓰면 3메가 속도로 계속 제공. ..

유튜브 다운로드+ 광고없는 백그라운드재생 무료 어플. 종결자.

오늘 유튜브 끝판왕 어플을 소개합니다. 휴대폰에서 광고 없이 시청! 그리고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그리고 백그라운드 재생 까지! 너무 쉽게, 무료로!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제가 오랜기간 실 사용중인 뉴 파이프 라는 어플입니다. 1. 여기에서 다운받으세요. https://newpipe.net/ NewPipe - a free YouTube client History Go back in time Watch your favourites again Search suggestions based on your last searches Easily open what you watch most Control what we keep for you newpipe.net -최근 대부분의 휴대폰은 android 4.4+ 를..

카테고리 없음 2021.06.20

애드센스 핀(PIN) 번호 우편물 도착! 수익공개(쉿!)

애드 고시를 패스한 것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협박글(?)에 노심초사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다행스럽게도 무관심하던(그런 척하던) 어느 날, 해외우편이 도착했네요! 와우~! 요렇게 생겼습니다. 비 오는 날 와서 그런지.. 뭔가 눅눅하고.. 뭔가 고급스럽진 않습니다. ㅎㅎㅎ 위에서도 찰칵~! 어쨌거나, 뜯는 방법은 이렇게 모서리를 죄다 잘라내야 하더군요. 사정없이 뜯었다가는 종이가 찢어질 기세였습니다. 살살 뜯었는데 좀 찢어지네요 ㅡㅜ 짜란~ 뜯고 나니 감동의 핀(PIN) 번호가 뚜둥~ 잘 가려서 찍어봅니다. 애드센스 홈으로 가셔서 보시면, 주소가 등록이 안되어있다는 안내가 떠있을 거예요. 핀번호가 없기 때문에 경고문구가 보이더군요. 애드 고시 패스하고 잘 안 들어가 봤더니만.. 그런 상태인 줄 몰랐어..

라이트룸 클래식/ 라이트룸 cc 단축키 모음. Adobe Lightroom Shortcut keys

사진편집을 위한 프로그램은 어도비의 포토샵과 라이트룸이죠. 사진을 취미로든 프로작업으로든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는 프로그램 입니다. 편집 앱이기때문에 단축키가 굉장히 많은데요, 찾기 Ctrl + F 를 사용하시면 필요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렇게 백업해두고 필요시 찾아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것들은 외워지니까 하나씩 늘려가시면 되겠습니다. ^^ 패널로 작업하기 위한 키 항 목 Windows Mac OS 사이드 패널 표시/숨기기 Tab Tab 모든 패널 표시/숨기기 Shift + Tab Shift + Tab 도구 모음 표시/숨기기 T T 모듈 피커 표시/숨기기 F5 F5 필름 스트립 표시/숨기기 F6 F6 왼쪽 패널 표시/숨기기 F7 F7 오른쪽 패널 표시/숨기기 F8 F8 단독 모드 전..

iOS 15 :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FaceTime 통화에 초대하는 방법

드디어,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유저들을 페이스타임(FaceTime)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iOS15 와 iPadOS 15에서 애플 장치가없는 이들을 페이스타임에 불러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타임 통화에 대한 링크를 보내서, 어디서나 영상통화를 할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링크 기능을 사용하면 애플 계정이없는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이 Windows PC 또는 Android 휴대폰이든 상관없이 모든 타사 장치에서 열린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aceTime‌ 통화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타임 호출은 애플 사용자여야 하지만 말이죠. 다음은 ‌iOS 15‌ 및 iPadOS 15에서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iPhone 또는 iPad 에서 FaceTime 앱을 실행합니다 . ..

애플, 새로운 아이폰 12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 케이스 출시!

애플은 오늘 아이폰 12, 12 Pro, 12 Pro Max 및 12 mini 용 실리콘 iPhone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를 포함한 일련의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는 밝은 노란색 쉐이드, 클라우드 블루는 부드럽고 밝은 파란색, 일렉트릭 오렌지는 금귤보다 어둡고 핑크 시트러스보다 오렌지색이 더 많은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새로운 케이스는 모든 애플 실리콘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49 달러부터 시작하며 오늘부터 Apple 웹 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개요 Apple이 디자인한 이 MagSafe형 실리콘 케이스는 iPhone 12 | 12 Pro에 멋을 한층 더하는 동시에 폰을 든든하게 보호해줍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외장 마감이 탁월한 그립..

[팩트체크]사용감 좋은 손소독제 추천. 바이러스 안죽는 제품 주의?

코로나19로 인해 손소독제를 일상에서 늘 접하고 있다. 이제는 익숙하다 보니 조금 더 좋은 제품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데, 사용감만으로 제품을 구할 경우 주의가 따른다. '상쾌한 사용감'을 주는 제품의 경우, 알코올의 성분이 고농도일 가능성이 높으며, 보습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알코올(에탄올) 농도가 과할 경우 피부에 좋지 못하다. 적정 알코올 농도는 겔형 손소독제는 54~62% 함량이다. 만일 이 수준을 넘으면 손이 건조하거나 피부가 거칠어진다. 게다가, 너무 빨리 에탄올이 날아가버리면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효과도 줄어든다. 손소독제는 2~3년까지 보관 가능하지만, 개봉 후 6개월 안에 소진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약한 유아에게는 자극이 될 수 있어 사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vs 맥북 M1 에어 (feat. 동영상 편집으로 비교)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프로세서 M1이 탑재되면서 성능이 어마무시하게 올라갔습니다. 이제, M1패드도 M1에어도 막강합니다. 성능과 실 사용 관점에서 아이패드와 맥북. 둘 중 무엇을 선택해야 좋을까요? 동영상 편집을 기준으로 설명해봅니다. 1. 성능상 얼마나 차이 날까요? 프로세서 성능을 비교해봐야 합니다. 긱벤치의 벤치마크 결과로 비교해봅니다. 참고로 A12Z칩 탑재 4세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싱글코어 = 1,121점, 멀티코어 = 4,656점입니다. 프로 5세대가 약 56% 프로세서 성능이 개선 되었습니다. 싱글코어 등수는 i9 16인치 맥북 프로 1,091점 < M1 맥북 에어 1,701점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718점 멀티코어 등수는 i9 16인치 맥북 프로 6,845점 < 아이패..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진행중 제품 보기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사전예약이 진행중입니다. 들어가시면 용량별로 선택 가능합니다. 재고에 따라 품절상태일 수 있습니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M1칩, Wi-Fi, 128GB, 스페이스 그레이 1,379,000원 후기확인 (435)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아시다시피 성능은 가장 좋습니다. 무게와 부피를 감당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적어도 최고의 태블릿을 소유한 것! 초기 사전구매에서 놓치셨다면 지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