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제품 리뷰, 사용법)

애플, 새로운 아이폰 12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 케이스 출시!

Keys 2021. 6. 15. 22:08

애플은 오늘 아이폰 12, 12 Pro, 12 Pro Max 및 12 mini 용 실리콘 iPhone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 클라우드 블루, 일렉트릭 오렌지를 포함한 일련의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는 밝은 노란색 쉐이드, 클라우드 블루는 부드럽고 밝은 파란색, 일렉트릭 오렌지는 금귤보다 어둡고 핑크 시트러스보다 오렌지색이 더 많은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새로운 케이스는 모든 애플 실리콘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49 달러부터 시작하며 오늘부터 Apple 웹 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개요

Apple이 디자인한 이 MagSafe형 실리콘 케이스는 iPhone 12 | 12 Pro에 멋을 한층 더하는 동시에 폰을 든든하게 보호해줍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외장 마감이 탁월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안쪽엔 한층 강화된 보호 성능을 발휘하도록 부드러운 극세사 마감 처리가 되어 있죠.

iPhone 12 | 12 Pro와 완벽하게 정렬을 이루는 내장 자석 덕분에 이 케이스는 언제나 마법 같은 놀라운 탈부착 경험을 제공하죠. 완벽하게 정렬된 자석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쉽고 빠른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iPhone 충전 시에는 케이스를 씌운 채로 MagSafe 충전기를 착 붙이거나 Qi 인증 충전기에 올려두면 되죠.

모든 Apple 제작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이 케이스 역시 설계 및 제조 과정 전반에서 수천 시간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덕분에 멋진 디자인은 물론, 긁힘과 낙하 충격으로부터 iPhone을 보호할 수 있는 내구성도 갖추었죠.

제품 구성

MagSafe형 iPhone 12 / 12 Pro 실리콘 케이스

인용: apple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