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10

[구입전 확인]아이패드 프로 5세대 불량이슈 3가지.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를 제공하는 Keys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구입 전에 꼭 알고 있어야 할 부분입니다. 2021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 후 드러난 단점(불량 이슈) 3가지를 살펴봅시다. 1. 블루밍 현상 -12.9인치에만 해당하는 현상입니다. 검은색 배경일 때, 작은 글자나 이미지를 볼 때 해당 부분만 백라이트가 들어와서 푸른빛을 보이는 현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 클릭하세요) 2021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 단점(불량 이슈) 블루밍 2. 에어갭 현상 -에어갭 현상이란? 과거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의 경우처럼 화면 중앙을 누르면 유리와 화면 사이에 공간이 느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패널을 누르면 푹 들어가는 듯한 빈 공간을 느끼는 부분인데요. 이번 아이..

무려 240W USB-C 포트가 등장하네요[2021 년 하반기]

게임용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 및 4K 모니터와 같이 전력 소모가 많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무려 240W USB-C 포트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이 기술을 개발하는 산업 그룹 인 USB Implementers Forum 은 화요일에 USB Type-C 사양 에 대한 버전 2.1 업데이트 의 새로운 전력 수준을 공개했습니다 . 새로운 240 와트 옵션은 EPR (Extended Power Range)이라고하며 2021 년 하반기에 장치에 출시 될 것이라고 USB-IF 는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이제 USB는 칫솔에서 전동 드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충전하는 데 사용되며, 전력 증가는 USB가 소비자 가전 기기 및 기타 여러 제품에 전력을 공급하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U..

줌(Zoom), 아이패드 프로 5세대용 신규 업데이트! 센터 스테이지 기능!

화상회의 솔루션 줌(Zoom Video Communications)이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사용자를 위한 새 업데이트를 내놓았습니다. *센터 스테이지 *확장형 갤러리 보기(Gallery View) 등 입니다. 줌(ZOOM)의 공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요 Zoom에서 Apple의 새로운 Center Stage 기능을 활용하면 비디오가 있는 누군가가 iPad 앞 공간에서 이동할 때 프레임에 유지됩니다. 이를 통해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비디오 경험을 만들 수 있으며 비디오의 중심에 머물기 위해 iPad를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제 조건 iOS 용 Zoom 모바일 앱 : 버전 5.6.6 (423) 이상 iPad Pro 12.9 형 (5 세대) Zoom 회의 또는 웨비나에서 센터 스테이지 활성화 이..

2021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 단점(불량이슈) 블루밍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를 제공하는 Keys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의 단점으로 꼽히는 '블루밍 현상'에 대해 알아봅니다. 블루밍 현상이란? -미니 LED를 사용하는 이번 아이패드에서, 주변부가 검은색 배경일 때 작은 글자나 이미지를 표현할 경우 전력 효율 때문에, 그 해당 LED단자'만' 켜지는데, 검정 부분은 전원을 꺼버려서 블랙이지만 작은 글자나 이미지가 켜지는 'LED셀'은 '빛'을 냅니다. 그렇게 되면 나머지 셀은 백라이트가 꺼져있고, 작은 글씨나 이미지가 있는 쪽 셀만 백라이트가 블랙인데도 켜집니다. 해당 구간의 블랙의 표현이 '전원 OFF' 가 아닌 '전원 ON의 블랙'이 되는데, 이때 우리 눈으로는 푸르스름한 백라이트 색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 ..

[사전예약판매]아이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12.9인치 10%할인 판매 실시!(M1칩 탑재 2021년5월 신제품)

드디어 국내 예약판매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정식 공개된 지 한 달여 지났네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링크입니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아래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링크입니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순식간에 품절이 되고 막 난리네요. 아이패드 중 가장 뛰어난 애플 독자 설계 M1 칩셋 탑재로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그래픽 성능은 이전 세대보다 최대 71% 더 빠르고, 8 코어 저전력 칩을 사용해서 빠르면서 오래갑니다. 게다가 이전 모델보다 성능이 최대 50%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2배 빨라진 저장장치까지 붙었으니 체감이 상당할 겁니다..

갤럭시 s20, s21 화면 검게 먹통-어느날 화면이 안나오는 현상/고질병?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를 제공하는 Keys입니다. 제 갤럭시 s21의 화면이 까맣게 먹통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멀쩡히 사용 중에 화면이 검게 먹통! 뚜뚱~ 그래서 순간, '아~ 내가 측면 버튼을 눌렀나?' 하고 다시 켜보려고 1) 화면도 터치해보고 2) 측면 버튼도 눌러보고 3) 전원 버튼도 길게 눌러보고 4) 강제 재부팅도 해보고 . . 하였습니다. 그러나 화면은 여전히 깜깜한 채로 자기는 죽지 않았음을 알리는(!?) 햅틱 반응(진동)은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아... 이거 화면 죽었다' 라고 감지했고, 폭풍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각종 해결법들이 나타나더군요. 단순 오류로 인한 먹통은 #해결법이 있습니다. '강제 휴대전화 재부팅'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지고 계신 휴대폰의 전원 버튼..

[방법공유]구글 애드고시 한 번에(1회)패스(애드센스 신청 합격)했네요.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를 제공하는 Keys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자마자 한 번에 애드 고시 합격했습니다. 정말 가슴 졸이면서 기다렸네요! 총 걸린 기간은 며칠 걸렸는데요. 1주일 넘게 기다리다가, 뒤늦게 빠뜨린 정보를 넣고서 그다음 진행 중으로 바뀌었네요. 그래서 사실상 2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신청서 작성 시에 사이트 항목을 빠뜨렸어요. 이 부분입니다. 넣으라는 것 다 넣은 줄 알았습니다. 가이드가 나오잖아요? 가입할 때 넣으라는 것 다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다 넣고서 구글 애드센스에 있는 항목들 전체적으로 훑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홈부터 차근히 훑어보면서 도대체 구글이 원하는 내용이 뭐가 빠졌는가~하면서, 모든 항목을 채워 넣으세요! 그랬더니 약 2일 만에 구..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사용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 Keys입니다. 오늘은 식기세척기(식세기)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 매직 전자동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을 소개합니다. 요즘 식세기 사용자가 많이 늘었지요? 그만큼 우리 생활에서 여유와 만족을 주는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주방 인생은 식세기 구매 전과 구매 후로 나뉜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까요. 여러분, 빨래는 세탁기가 하죠? 설거지는 식세기가 하는 겁니다. 그만큼 중요한 역할인데, 이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SK 매직 식기세척기의 1676,1677,1678,1812,1811 모델 차이** ▪️16으로 시작하는 모델은 80도 고온 세척, 85도 열탕 소독이 가능. + 하트박스(젖병을 열탕 소독할 수 있는 ..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33%수익 더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 Keys입니다. 수익 창출을 위한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시려는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쿠팡에 있는 여러가지 제품을 블로그나 SNS 등에 홍보하여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매출액의 3%를 현금으로 돌려받는다는 것. 이런 이유로 다들 쿠팡 파트너스에 도전하실 꺼에요. 그런데, 여기서 추가로! 33퍼센트의 수익금을 추가로 얻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추천인 제도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회원가입 하실 때 추천인ID를 넣으라고 하는데요. 이때 추천인ID를 넣으시면 한 달간 추가1%의 수익을 더 받으시게 됩니다. 뚜뚱~! 저의 추천인 ID는 AF7653307 입니다. 추천인 적는 곳에 AF7653307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잘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자, 여기서 단순..

아이패드 미니6 디자인 유출+ipad mini pro!!출시 루머(2021년06월 14일자 업데이트)

2021년 5월 해외발 소식 추가! 아이패드 미니 6 디자인이 유출되었는데요~ 그리 달갑지 않은 소식이네요 ▼5월 소식은 아래 더보기 눌러주세요▼ 더보기 아이패드 프로처럼 디자인되길 기대하였으나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소니 딕슨의 트윗에서 아이패드 미니&아이패드 프로의 이미지를 트윗했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 + 미니 6의 더미 샷입니다. 새로운 유출 디자인에 의하면 더 큰 화면을 탑재했으나, 여전히 상당히 두꺼운 베젤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2021 ipad mini6의 너무나 익숙한 디자인에 실망하신 분들이 계실듯합니다. 더보기 네.. 유출자는 5가 아니라 6이라고 말하고 있고, 사진의 각도를 감안하고 보았을 때, 5보다 약간 더 커진 6의 디스플레이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앞서 게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