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3 2

블로그 화질 저하 사진, 고화질 업로드 방법(사진 최적화 꿀팁)

안녕하세요~ keys입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사진에 대해서 불만(?)이 생기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명히 고화질로 올렸는데, 뭔가 뿌옇고 또렷하지 않은 느낌~! 네, 그 이유가 있습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할 것 없이 공통사항입니다. 1. 블로그 화면에 게시되는 실제 사이즈보다 크게 올리면 뭉개진다. -이게 무슨 소리냐 하면, *예를 들어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 중이고 사진을 올렸더니 실제 게시되는 사이즈가 얼마인지 다운로드하여서 보니, 886픽셀로 올라가네? 이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진을 올릴 때 사이즈를 886픽셀로 올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900px 이어서 900으로..) *예를 들어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 중이고 마찬가지로 사진을 올렸더니 실제로 게시되는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애플, 2022년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인치에 OLED를 탑재 결정!

안녕하세요~! Keys 입니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소식. 충격이네요.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이제 막 나와서, 한국 유져들은 첫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데... 두둥~ 내년 2022년에 OLED 도입!!?? 와우.. 외국 루머기사에서 떴길래 사실 여부를 찾던중인데... 뉴스 기사가 우리나라에서 났네요;; 최근 기사의 갈무리를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2일 전자업계와 외신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달 말 출시하는 갤럭시 탭 S8+와 울트라 모델에 각각 12.4인치, 14.6인치의 OLED를 탑재한다. 지난달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프로’ 노트북에 13.3인치와 15.6인치 OLED를 적용했는데, 태블릿으로 OLED 탑재 전략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전 세계 태블릿 점유율 1위 애플은 내년 출시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