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4

iOS 14.7 업데이트 - 애플워치 자동 잠금 해제 오류 발생.

iOS 14.7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애플은 iOS 14.7 버그를 인정했습니다. 터치 ID가 있는 아이폰의 경우, 애플 워치를 자동으로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애플은 이에 대한 임시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iOS 14.7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iPhone으로 Apple Watch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경우 Touch ID 기능이 있는 iPhone에서, Apple Watch를 자동으로 잠금 해제하는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iPhone으로 잠금 해제' 기능을 켠 경우 Apple Watch를 착용하고 있는 동안 iPhone을 잠금 해제하면, Apple Watch도 잠금 해제됩니다. iOS 14.7 버..

화상회의zoom말고, 신박한 기능을 가진 Microsoft Teams가 있었군요.

Microsoft는 인공 지능으로 여러 사용자를 동일한 가상공간에 배치하는 'Together 모드'를 구성했습니다. 지난해 팬데믹이 절정이었을 때 시작된 Together Mode for meetings는 AI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가정환경과 사용자 지정 배경에서 빼내어 실제 대면 회의를 하듯이 재현하여 얼굴 표정 등의 비언어적 단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Together 모드는 한 번에 최대 49 명을 수용 할 수 있고, 현재 최소 5 명이 회의에 참여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지만 곧 2 명이상 부터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icrosoft.com/ko-kr/microsoft-teams/group-chat-softwar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플의 첫 OLED 아이패드, 내년 2023년에 선보일 것"-DSCC

디스플레이 공급망 컨설턴트 (DSCC) 발 소식입니다. 2023년에 첫 번째 OLED 아이패드를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오늘 최신 분기 별 OLED 출하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애플은 10.9 인치 AMOLED ‌아이패드로 시장에 진입할 것이며, 이는 이전 소식통이 '아이패드 에어' 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OLED ‌iPad‌에 대한 Apple의 작업에 대한 여러 보고서가 있었고 수많은 소문이 있지만 기술이 개발 중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OLED 디스플레이는 Apple의 iPhone 라인업, 애플 워치 및 MacBook Pro 터치 바 모델로 한정적이지만 애플은 OLED를 Mac 및 아이패드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LED ‌iPad에 대해 우리가들은 대부분의 소문은 그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