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제품 리뷰, 사용법)

"애플의 첫 OLED 아이패드, 내년 2023년에 선보일 것"-DSCC

Keys 2021. 7. 8. 16:58

사진: 애플 홈페이지

디스플레이 공급망 컨설턴트 (DSCC) 발 소식입니다.

2023년에 첫 번째 OLED 아이패드를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오늘 최신 분기 별 OLED 출하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애플은 10.9 인치 AMOLED ‌아이패드로 시장에 진입할 것이며, 이는 이전 소식통이 '아이패드 에어' 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OLED ‌iPad‌에 대한 Apple의 작업에 대한 여러 보고서가 있었고 수많은 소문이 있지만 기술이 개발 중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OLED 디스플레이는 Apple의 iPhone 라인업, 애플 워치 및 MacBook Pro 터치 바 모델로 한정적이지만 애플은 OLED를 Mac 및 아이패드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LED ‌iPad에 대해 우리가들은 대부분의 소문은 그것이 DSCC 보고서가 예측한 것보다 더 이른 2022 년에 나올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일렉은 최근 애플 이 2022 년에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10.8 인치 아이 패드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고 ,
3 월에 돌아와서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는 애플이 내년에 OLED를 사용 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igiTimes는 공급망 데이터에 의존하는 ETNews와 마찬가지로 OLED ‌아이패드의 2022년 출시를 예측했습니다.

쿠오는 또 애플의 첫 번째 OLED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프로'가 아닌 ‌'아이패드 에어'가 될 것이며,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에 미니 LED 기술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OLED ‌아이패드에 대한 여러 보고서에서 장치가 ‌아이패드 에어가 될 것이라고 명시하지 않았지만 Kuo는 종종 Apple의 계획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신뢰할 만합니다.

OLED 기술은 비싸서 지금까지 아이폰 및 애플 워치와 같은 소형 장치로 제한했습니다.
아이패드에 채택되면 향상된 밝기, 더 높은 대비, 더 깊은 검은색 및 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할 것입니다.

DSCC 보고서는 또한 애플이 미래에 "터치 바를 취소"할 것이라고 예측했는데, 이는 맥북 프로 소문과 일치합니다.
2021년에 예상되는 새로운 MacBook Pro 모델은 OLED 터치 바를 없애고 대신 표준 기능 키 배열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