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제품 리뷰, 사용법)

[방법공유]구글 애드고시 한 번에(1회)패스(애드센스 신청 합격)했네요.

Keys 2021. 5. 27. 02:12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정보의 열쇠를 제공하는
Keys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한 번에 허가(애드고시 합격 방법)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자마자
한 번에 애드 고시 합격했습니다.

정말 가슴 졸이면서 기다렸네요!

총 걸린 기간은 며칠 걸렸는데요.
1주일 넘게 기다리다가,

뒤늦게 빠뜨린 정보를 넣고서
그다음 진행 중으로 바뀌었네요.

그래서

사실상 2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신청서 작성 시에 사이트 항목을 빠뜨렸어요.

애드고시 합격. 누락하면 안되는 것.

이 부분입니다.

넣으라는 것 다 넣은 줄 알았습니다.

가이드가 나오잖아요?
가입할 때 넣으라는 것 다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다 넣고서 구글 애드센스에 있는 항목들
전체적으로 훑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홈부터 차근히 훑어보면서
도대체 구글이 원하는 내용이
뭐가 빠졌는가~하면서,
모든 항목을 채워 넣으세요!

그랬더니 약 2일 만에
구글 광고가 붙어있더라고요.(앵?)

이메일에 가보았는데
축하합니다. 하고,
이메일이 온다더니 아직(?) 안 왔습니다.


뭐 이건 추가 후기로 올려드릴게요.

이 글을 검색하시고 들어오신 분들도
구글 광고를 통한 수익을 위해
애드센스를 신청하실 텐데요.

저도 합격하게 된 것은 미리 준비를 했기 때문이에요.
제가 염두에 두고 주의했던
노하우와 결과를 써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정리해봅니다.

1. 위의 언급처럼 기재하라는 항목은 빠짐없이!
두 번 세 번 보세요.

2. 포스팅을 몇 개 하느냐에 신경 쓰시는데,
20개 이상이면 됩니다.
저는 현재 23개뿐입니다!

3. 타사 광고 붙으면 합격 못한다?
-저는 배너는 안 올리고 글 중에서
쿠팡 링크 두 개 달린 글 있습니다.
심지어 최신 글에 올리고
심사를 당당히 올려봤습니다.
합격.
(떡칠하면 떨어질 수도 있겠지만,
링크 조금 달았다고 지울 건 아니었다.)

4. 이미지가 너무 많은 글은 탈락이다?
-많아도 상관없습니다.

5. 카테고리는 많으면 안 된다?
-이건 동의합니다.
카테고리가 많으면 블로그의 정체성이
떨어진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카테고리를 최소화하시고
비슷한 글끼리 묶어버리세요!
(추천 2개 카테고리,
최대 3개가 빠른 합격자들의 통계입니다.)

6. 글 수가 너무 없으면 안 된다?
-이것도 맞긴 합니다만,
글자 수가 너무 없으면 당연히.. 쩝.
문제는,
글자 수 1000자니 1500자니
맞춰봐도 불합격하시더라고요.

(카테고리 내의
주제의 일관성을 확보하고,
해당 글의 조회수가 확보되었는가.)

즉, 읽을 만한 글로 보이는 것은
관련성과 정보성이
조회수라는 결과로 나오거든요.

즉, 글자만 많으면 소용없고
'사람들이 읽고 싶어 하는 게시글'이면서
'글자가 적지 않은'것.

이게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
어떻게 채워놔야
게시글을 판독하는 기준에
부합할지, 느낌이 오실 겁니다.)

애드 센스 승인을 기다리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후기

메일은 끝까지 못봤습니다.

정산 및 광고게시는 잘 되고 있네요^^;;
들어가서 이것저것 확인해봐도 잘 작동중입니다.

합격 메일이 안오는 경우도 있구나~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