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제품 리뷰, 사용법)

아이폰13 루머 정리(8월1일자)

Keys 2021. 8. 1. 02:44

작은 노치 ?

iPhone 13은 더 작은 노치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되며 , Apple 분석가 Ming-Chi Kuo를 포함하여 여러 평판이 좋은 소식통은 노치 크기 가 2021년에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일본 사이트 Mac Otakara는 디스플레이 상단의 수신기가 케이스 가장자리로 재배치되기 때문에 TrueDepth 카메라가 더 얕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 정보는 원래 노치가 더 작기보다는 얕을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나중에 목업에서는 높이보다는 너비가 줄어들 것이라고 표시했습니다.

USB-C ?

Apple 분석가 Ming-Chi Kuo에 따르면 Apple은 iPhone 라인업을 Lightning에서 USB-C로 전환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Kuo는 최근 Apple이 USB-C가 개방형 표준이고 Lightning보다 방수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USB-C 로 전환 하는 것을 꺼린다 고 말했습니다 .

Phone 13 및 향후 iPhone은 MagSafe 액세서리가 포트리스 iPhone 디자인을 허용할 만큼 충분히 유비쿼터스될 때까지 Lightning 포트를 계속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 https://www.macrumors.com/2021/01/15/iphone-13-in-display-fingerprint-sensor/

터치아이디?

Bloomberg 에 따르면 , Apple은 iPhone X 출시 이후 주력 기기에 사용했던 생체 인식 시스템의 주요 변경 사항을 표시하는 화면 내 Touch ID 지문 판독기를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iPhone 12 터치 ID 기능 Img
월스트리트저널 의 조안나 스턴(Joanna Stern)은 또한 애플이 광학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내 지문 센서 를 개발 중이라고 제안했지만, 다른 소문에서는 애플이 퀄컴과 다른 공급업체의 초음파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음파를 사용하여 지문을 매핑하는 초음파 기술은 광학 기술보다 더 안전하고 더 많은 조건에서 작동하지만 Apple은 대신 더 강력한 광학/용량 하이브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이 디스플레이 내 Touch ID를 구현하면 Face ID 외에도 지문 센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마스크를 사용할 때 얼굴 인식으로 iPhone 잠금을 해제할 수 없는 iPhone 사용자에게 편리할 것입니다.

120Hz ProMotion Display

아이폰에 120Hz의 주사율을 구현하기 위해, 애플은 LTPO 디스플레이 기술을 채택 할 필요가 있습니다.   
LTPO는 디스플레이에서 개별 픽셀을 켜고 끄는 더 전력 효율적인 백플레인을 제공하고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허용합니다. LTPO가 적용된 두 모델은 ProMotion 기술 을 채택할 것이라는 소문 이 있는 Pro 모델 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삼성 은 애플이 2021년 아이폰 모델에 120Hz 주사율을 구현할 수 있는 LTPO OLED 디스플레이를 공급할 예정이며, BOE와 LG디스플레이 도 새 아이폰에 사용될 일부 디스플레이 세트를 애플에 제공 할 수 있다. 삼성 은 2021년 5월 Apple용 LTPO OLED 디스플레이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

Apple은 별도의 레이어 없이 OLED 패널에 터치스크린 회로를 패턴화할 수 있는 Y-OCTA 디스플레이 기술 을 사용할 것 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저렴한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출시일(Release Date)

Apple의 2021년 iPhone 라인업은 2021년 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며, 
전통적인 9월 출시 일정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의 iPhone 12 라인업은 코로나19로 인한
생산 지연으로 인해 9월에 예상대로 출시되지 않았지만

iPhone 13 모델은 동일한 생산 지연을 겪지 않을 것이며
9월 말까지 출시될 예정입니다.

모델 번호 A2628, A2630, A2634, A2635, A2640, A2643, A2645의
iPhone 13는 가을 출시를 앞두고 6월에 유라시아 경제 위원회에 제출되었습니다.

애플은 올해 말까지 아이폰 13 모델의 생산량을 9000만대로 늘리고 있으며,
이는 지난해 생산된 아이폰 12의 7500만대보다 20% 증가한 수치입니다.
Apple은 새로운 iPhone 13 모델에 대한 높은 수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소식이 들어오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요 출처: 미국 macrumors, 일본 해당 트위터 

아이폰13(iPhone 13)출시소식 -지속적 업데이트(9월2일 updated.): 출시일, 가격, 사양

 

아이폰13(iPhone 13)출시소식 -지속적 업데이트(9월2일 updated.): 출시일, 가격, 사양

애플 아이폰 13은 아직 출시가 멀었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13이 출시되기 몇 달 전이지만, 지금까지 들었던 것을 종합해보면 아이폰 13은 두 Pro 모델 모두 에서 120Hz

key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