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다운로드+ 광고없는 백그라운드재생 무료 어플. 종결자.

Keys 2021. 6. 20. 12:45

오늘 유튜브 끝판왕 어플을 소개합니다.

 

휴대폰에서
광고 없이 시청!

그리고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그리고
백그라운드 재생 까지!

너무 쉽게, 무료로!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제가 오랜기간 실 사용중인
뉴 파이프 라는 어플입니다.


1. 여기에서 다운받으세요.

https://newpipe.net/

 

NewPipe - a free YouTube client

History Go back in time Watch your favourites again Search suggestions based on your last searches Easily open what you watch most Control what we keep for you

newpipe.net

-최근 대부분의 휴대폰은 android 4.4+ 를 다운,
오래된 모델은 4.1+를 다운받습니다.

귀찮으실까봐
현재 기준 안드 4.4 이상용
최신버전을 올려드릴게요.^^▼

NewPipe_v0.21
8.46MB

업데이트가 자주 있으니 그때 마다 설치하셔야해요.


2. 설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 없기 때문에,
직접 다운 받으셔야하고요.
받으신 apk파일을 여시면 설치가 됩니다.

설치하시면
요런 화면이 보이실꺼에요~!

무료료!
로그인도 없이!
맘껏 쓰세요!


심지어.. 필살기..!

대박... 보이시나요?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누르시고
화질 선택하시면

휴대폰에서 다운로드가 바로 됩니다!

어마어마한 무료다운로드 기능이,
저렇게 버튼 하나로!

장난아니죠~^^?

제가 써본 것 중에 최강자 입니다.
꼭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